본문 바로가기
추억공장/가족굿즈

[스마트톡] 우리 아이 이쁜 사진 스마트톡으로 함께해요

by 굿즈style 2020. 8. 19.
반응형
SMALL

[스마트톡] 우리 아이 이쁜 사진 스마트톡으로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크레이티브굿즈 공장장이에요

 

2020년 6월은 저희 윤이의 첫 돌이었어요^^

보통은 돌사진을 돌 되기 전에 촬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돌이 지나고 나서야 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다른 엄빠들도 똑같은 마음이었는지 지속적으로 촬영을 연기하셨더라구요^^;

 

윤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에도 산후조리원에서 찍은 사진으로 스마트톡을 만들었었는데

생활을 하면서 보니 어느새 스마트톡이 헐거워졌더라고요

 

그래서 이쁘게 돌사진 촬영도 한 기념으로 새로운 스마트톡을 만들기로 했답니다.

제가 제작해드리는 스마트톡은 당연하겠지만 좋은 화질의 사진일수록 퀄리티가 좋거든요^^

윤이 돌사진

 

전 사진을 고르고 고르다 보니 이렇게 도령 한복 입고 까까 먹고 있는 모습이 제일 이쁘더라고요

 

윤이 돌 사진

 

실은 마지막까지 경합한 사진이에요 ^^

전 왜 이렇게 우는 아기 모습이 귀엽죠?

 

윤이 사진 그립톡

그립톡으로 만들고 보니 더욱 이뻐요^^

제가 제작해드리는 스마트톡의 사진 부분은 철 재질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자석 거치대를 이용하실 때 추가로 철 자재를 부착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윤이 사진 그립톡 부착

사진이 조명에 좀 날렸네요 ㅜㅜ

저는 처음 스마트톡 사용할 때 왜 이렇게 두꺼운 걸 쓰는 거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사용해보니 마성이 있어요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윤이 그립톡 스탠드

육아대디의 스마트 사용 꿀팁 알려드릴게요


1. 아기 안고 재울 때 한 손으로 영상이나 게임 가능.

2. 출퇴근 시(특히 비 올 때) 한 손을 영상, 게임 가능.

3. 싱크대에 자석 거치대 부착 후 핸드폰 거치(이유식 레시피, 영상 감상, 게임 진행, 급한 식사 시 유튜브 시청 가능)

4. 휴대폰 내비게이션용으로 거치대랑 한 몸 만들기 가능.


https://smartstore.naver.com/creativegoods/products/4801913532

 

그립톡자체제작 : 크레이티브굿즈

연예인 아기 가족 그립톡 자체제작

smartstore.naver.com

 

제가 제작해드리는 스마트톡은 위 링크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