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공장/창의굿즈

[12.6cm 액자] 내가그린 그림으로 액자 제작

by 굿즈style 2020. 8. 14.
반응형
SMALL

[12.6cm 액자] 내가그린 그림으로 액자 제작

 

안녕하세요 크레이티브굿즈 공장장에요

 

얼마 전 한 고객님이 주문해주신 액자에 대해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분께서는 최근에 그림 그리는 취미를 갖게 되셨다고 하는데요.

 

처음 그리신 그림을 고흐별이빛나는밤을 선택하셨더라고요.

 

내 그림으로 액자 주문

캔버스에 그린 그림을 스마트폰으로 수직 촬영하신 후에 사진을 보내주셨고요

 

저희가 제작해 드리는 사이즈에 맞춰 조정 후에 액자 제작했어요

 

고객님께서 첫 그림인 만큼 사무실에 두고 자주 보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내 그림으로 액자 주문

보면 볼수록 그림에 재능이 있으신 것 같아요^^

 

저 또한 직접 그린 그림으로 액자를 만드실 줄은 생각을 못 했었는데요

 

좋은 아이디어도 얻었고 새로운 취미를 가지신 고객님께 좋은 선물을 드린 것 같아서

 

제 기분도 굉장히 좋아지더라고요!

 

좋은 취미 지속적으로 발전하시길 응원합니다^^

 


본 액자는 아래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reativegoods/products/4429478000

 

크레이티브굿즈 : 크레이티브굿즈

크레이티브굿즈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