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촌살이/Photo Life

[카메라 구입] 캐논 EOS 200D Mark2 언박싱

by 굿즈style 2021. 3. 18.
반응형
SMALL

[카메라 구입] 캐논 EOS 200D Mark2 언박싱

 

안녕하세요

크레이티브굿즈 윤아빠에요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카메라 언박싱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전 2013년도 즈음에 EOS 100D를 구입해서

8년 가까이 아주 잘 쓰고 있었는데요

 

갑작스럽게 카메라를 바꿔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는 일이 일어났어요

 

100D

벌써 8년이란 시간 동안

제가 처음으로 카메라에 관심을 갖게 해 주고

현재까지 상품 상세페이지와 스톡사진 등의

파트너로서 많은 도움을 준 녀석인데요

 

작년 말에 윤이랑 아쿠아리움으로 놀러 갔는데

너무 어두워서 오토포커싱이 힘을 쓰지 못하더라고요

 

찍힐만하면 초점이 날아가버리고

초점이 맞으면 피사체가 지나가 버리고 ㅠㅠ

 

그래서 와이프와 상의 끝에

새롭게 출시된 모델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어요

 

200D

200D로의 선택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전문 사진가도 아니고

그렇다고 굉장한 열성의 출사를 나가지도 않아요

 

저의 가장 큰 목표는 어릴 때부터

윤이와 우리 가족의 기록을 남기는 것과

필요시 상품 혹은 동영상 촬영의 목적이죠

 

물론 저의 대다수 동영상은

소니의 X3000R 액션캠이 책임져주고 있는데요

 

이 모델은 빠른 시간 안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기존 100D보다 오토포커싱이 강해졌고

해상도도 높아졌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액정화면의 스위블 가능한 부분이

구매하는 게 큰 결정요소가 되었어요

 

 

아이 사진은

아이의 눈높이에서 사진을 찍을수록

사진이 이쁘게 나오는데요

 

액정이 스위블 되지 않으면

구도가 맞지 않아 사진이 이상해지거든요

 


 

무엇보다 가장 큰 것은 가격대죠^^

 

70만 원대에 구입 가능한 DSLR 카메라가

흔하지는 않으니까요^^

 

게다가 제가 구입한 제품은

카메라 본품과 함께 번들 렌즈까지

함께 들어가 있는 세트상품이었어요

 

저처럼 기존에 카메라를 쓰던 분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사진을 시작하시는 분들까지

모두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구입처

 

전 2013년부터 카메라 관련된 것들은

모두 한 군데에서 구입을 하고 있는데요

 

초짜일 때부터 자세한 설명도 해주시고

인터넷 다 뒤져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움을 주시는 곳 디셀바이예요

 

http://dsselby.com/

 

디셀바이 - 카메라감성전달!!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dsselby.com

여기는 디카뿐만 아니라 드론까지도 취급을 하기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믿을만한 카메라 업체 찾고 계시면

고려대상에 넣어보셔도 괜찮을 거예요^^

 

전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곳이랍니다^^

 

혹시라도 크레이티브굿즈 소개로 왔다고 하시면

더 잘해주실수도^^;;;

 

개봉기

오늘은 언박싱 리뷰라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구성품 등에 대한 설명만 하도록 할게요

 

제가 이 개봉기는 영상으로 찍고 싶어서

영상위주로 찍었다 보니까

제대로 된 사진이 많지 않네요

 

단품별로 따로 리뷰해보도록 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영상 찍은 부분에서 캡처를 하다 보니

정확하게 찍히지는 않았네요 ㅠㅠ

 

구성품은

 

 

설명서(꼭 읽어봐야 하는!)

이벤트 책자

배터리

충전기

충전기 잭

넥스트랩

카메라 본품

번들 렌즈

 

이렇게 들어있어요^^

 

위 사진에서 아래에 있는 

빈티지스러운 넥스트랩은 제가 예전에

저렴하게 구입하고 리뷰한 제품이에요^^

 

2020.10.09 - [제품리뷰/내돈내산] - [제품리뷰] 서촌느낌 물씬나는 카메라 넥스트랩

 

[제품리뷰] 서촌느낌 물씬나는 카메라 넥스트랩

[제품리뷰] 서촌 느낌 물씬 나는 카메라 넥스트랩 안녕하세요 크레이티브굿즈 공장장이에요 얼마전 카메라 퀵스트랩 및 앵커 포스팅 기억나시나요? https://creativegoods.tistory.com/32?category=925282 [

creativegoods.tistory.com

 

전 화이트 바디를 구입했는데요

화이트 바디에도 꽤 잘 어울리더라고요

 

간단 스펙

200D Mark2는 가장 가벼운 DSLR이에요

 

바디 무게만 402g이고

나머지는 렌즈 무게와 기타 액세서리에 따라

많이 달라지겠지만 렌즈까지 장착하면

최소 500g은 넘는답니다.


바디는 크롭 바디라서

EF-S 모델의 렌즈가 기본 사양이고요

 

기타 마운트를 통해 다른 유형의

렌즈들(풀프레임, 미러리스)도 장착은 가능합니다.

 

저는 기존 모델도 EOS였고

EF-S 렌즈들이 있어서

두 바디를 모두 쓰기에는 최적의 상태가 되었어요

 

바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가적인 리뷰로 찾아뵐게요^^

 


 

벌써 여러 가지 포스팅을 하면서

200D와 기타 렌즈로 찍은 사진들을 올렸는데요

 

지금부터 순차적으로 200D바디

그리고 번들 렌즈, 마크로 렌즈, 광각 렌즈까지

리뷰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분야에 대한 카테고리를 새로 만든 만큼

앞으로 사진에 관한 여러 이야기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공감과 구독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