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소식

[신제품 출시] 스마트폰케이스 이제 내 입맛에 맞게!

by 굿즈style 2021. 4. 22.
반응형
SMALL

[신제품 출시] 스마트폰케이스 이제 내 입맛에 맞게!

 

안녕하세요

크레이티브굿즈 공장장이에요


 

싱그러운 봄바람 많이 맞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윤이와 와이프랑 함께 봄바람맞으러 다니느라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 있어요 ㅠㅠ

 

그래도 추억을 많이 쌓고 있으니

많이 아쉽지는 않답니다^^

 

그래도 본업에 충실해야 하기에

새롭게 신제품을 들고 나타났어요!

 

 

바로 내가 원하는대로 꾸미는 스마트폰케이스

 

전 아직 아이폰6를 사용 중인데요

 

최대한의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아이폰이지만

제 모델은 이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제공기간마저

지나버린 오래된 모델이랍니다.

 

스마트폰 유저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신 모델이 나왔을 때 정말 많은 케이스들이

각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동시에 나타나죠

 

하지만 1년만 지나도

인기 있는 모델의 케이스는 살아남고

인기가 적은 모델은 금방 사라지기 일쑤예요

 

2년이 지나면 그 모델마저도 금방 사라지죠

 

유행에 민감한 시대이지만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ㅠㅠ

 

어렵게 모델에 맞는 케이스를 찾아도

처음 나왔을 때처럼 혹은

지금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찾기가 어려워요

 


 

물론 이러한 고민은 저한테도 있답니다.

 

그래서 제가 필요해서 시작한 아이템

스마트폰케이스를 내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로

이쁘게 꾸며보기^^

 

위 사진에서도 느끼셨겠지만

전 이미 윤이 사진으로 꾸며보았어요

 

 

이 케이스의 장점은

역시나 내가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로 꾸민다는 점이죠

 

제가 스토어에 등록하자마자

벌써부터 연예인 사진과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주문을 해주시고 계신데요

 

제가 작업을 하면서도 굉장히 놀라고 있어요

 

전 광고비를 전혀 안 쓴다고 봐도 무방한데

검색만으로도 이렇게 반응이 올 줄은 몰랐거든요 ^^;

 

그렇다는 말은 의외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케이스를 만나기 힘들었다는 사실이지 않을까요?

 

 

제가 필요해서 먼저 제작을 해보고

1달 이상을 사용해본 다음에 출시를 했는데요

 

케이스 자체의 일체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스마트폰과 케이스의 유격이 느껴지지 않아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요

 

스마트폰케이스 옆 면은

빗살무늬로 입체감이 있어서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물론 측면 버튼의 위치 또한 잘 맞아서

잘 눌리고 통제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윤이 사진이 선명하게 나와서

항상 곁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참으로 기분이 좋았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물어보는 건 당연했죠!

 

전 그립톡을 사용하다 보니

없으면 너무 불편해서

윤이 얼굴 있는 부분 사진을 그립톡으로 만들어서

 

같이 부착해 사용 중인데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이렇게 제작하는 건 아직 업데이트 전이긴 한데

 

아무래도 그립톡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꼭 필요한 옵션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위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bit.ly/3tFR4CH

 

그립톡자체제작 : 크레이티브굿즈

연예인 아기 가족 그립톡 자체제작

smartstore.naver.com

 

혹시 이 글을 보시고 구입을 하시게 된다면

꼭 저한테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씀해주세요^^

 

공장장이 서비스를 드릴 수도 있잖아요? ㅋ

 

오늘도 추억 쌓기 잊지마세요~!

 

공감과 구독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댓글